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NH투자증권, 전남 함평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54대 기부
입력 : 2025-03-19 15:22:16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이 전라남도 함평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54대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날 전남 함평군청에서 냉장고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전달식엔 김석찬 NH투자증권 부사장, 이상익 함평군수 등이 참석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부터 전국 농촌 마을공동체(마을회관·경로당)를 대상으로 농촌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부터 3년간은 농촌지역 마을공동체의 노후화된 취사 시설을 전기레인지(인덕션)로 교체해 총 1263대의 인덕션을 지원했다. 지난 2022년부터는 매년 350여대의 냉장고를 지원해 오고 있다. 올해는 총 8개군에 냉장고 350여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김석찬 NH투자증권 부사장은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농촌마을 공동체 지원사업은 NH투자증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이며 농촌지역 마을 주민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농촌 지원사업을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 그룹으로서 농촌 일손 돕기를 비롯한 농가 지원·사회적 책임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이어간다는 입장이다. 단순 일손 돕기를 넘어 마을 숙원 사업을 지원하는 등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soon@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