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웨이, 고객편의 서비스 확대…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입력 : 2025-02-19 11:25:16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코웨이가 고객편의 서비스 확대를 통해 차별화한 고객경험 제공을 강화한다.

19일 코웨이(021240)에 따르면 최근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서비스매니저 도착 알림 서비스’와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달 중순부터 시행한 서비스매니저(설치 및 AS 기사) 도착 알림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매니저 방문에 대한 정보를 알림톡으로 미리 안내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은 전달받은 알림톡을 통해 도착 안내 화면에서 서비스매니저의 출발에 대한 정보부터 현재 위치, 도착 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측은 “기존 전화 및 문자안내 방식이 아니라 시각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서비스매니저 업무 편의성도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의 서비스매니저 도착알림 서비스. (사진= 코웨이)
또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는 코웨이 제품을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가 어렵거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했다.

이 서비스는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렌탈해 사용 중인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동안 2회 무상 제공한다. 최초 제품 설치 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총 2회 지원하며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 추가로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정수기 제품 내부에 물이 흐르는 부품(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 토탈케어서비스는 정수기 설치 후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 제공한다.

코웨이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라며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 혁신을 토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코웨이의 무상 코디방문 케어 서비스. (사진= 코웨이)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konpol@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