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 및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한 룰루 비데 광고는 느와르 장르의 스토리를 가미한 드라마 형식으로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일반적인 광고 형식과는 차별화한 영화 같은 분위기로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고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에 대한 호기심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예고편과 본편 3개로 제작된 ‘더블’ 시리즈는 배우 김희애, 이규형, 최대훈, 최영준이 출연해 더블케어 비데2의 특장점을 진지하면서도 위트 있게 표현했다.
더블 광고 시리즈는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숏츠 등 SNS에서 3000만뷰를 돌파했으며 댓글 등 소비자 반응은 약 6만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신작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속았다’, ‘뒷내용이 궁금해서 광고인데도 끝까지 다 봤다’, ‘호화 캐스팅에 연기, 연출까지 수준급이라 나도 모르게 집중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는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룰루 비데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고자 기획했다”며 “소비자를 자연스럽게 몰입시킬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도하며 룰루 브랜드 경쟁력과 호감도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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