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NH투자증권,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 출시
입력 : 2024-04-18 15:06:09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은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 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NH 드림팀 목표전환형 랩 1호는 복수(NH-Amundi자산운용·BNK자산운용·토러스 자산운용) 자문기관의 운용전략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구축하고 NH투자증권 Wrap운용부가 시장 상황에 따라 자문사별 균등 배분 비율을 전략적으로 조절해 목표 달성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중소형주 종목 발굴 능력과 심층적인 리서치 역량을 통해 검증된 운용 능력을 보유한 NH-Amundi자산운용과 주도주 투자와 섹터 로테이션에 강점인 BNK자산운용, 반도체·IT와 성장주 투자에 강점인 토러스자산운용의 자문을 하나의 포트폴리오로 구축하고 자문사별 투자비중을 조절해 목표달성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각각의 강점을 지닌 복수의 자문기관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기존 자문형 랩의 개별 리스크를 상쇄해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NH투자증권 Wrap운용부는 운용사 선정을 위해 다양한 평가 지표를 적용하고 운용사별 차별화된 성과와 기존 목표 달성 이력에 중점을 두고 운용기관을 선정했다. 특히, 세 운용사는Active한 운용과 우수한 성과 외에도 강한 책임 의식과 고객의 자산을 대하는 태도도 정성적인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동현 상품솔루션본부 대표는 “시장의 불확실성이 커진 시점에서 서로 다른 강점을 지닌 자문사의 포트폴리오를 통합해 저변동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경쟁력 있는 자문사를 꾸준히 발굴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H 드림팀 목표전환형랩 1호의 전환수익률은 7%,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이며, 최소 가입 금액은 1억원이다. 가까운 NH투자증권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개설과 가입을 할 수 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soon@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