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래에셋증권, 고객맞춤형랩 점유율 1위…가입금액 3兆 돌파
입력 : 2025-02-12 10:32:40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미래에셋증권(006800)은 고객맞춤형랩 가입금액이 3조 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평가금액은 4조 2000억 원으로, 고객 수익은 약 1조 2000억 원을 기록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성장하는 곳에 투자한다’는 원칙 아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글로벌 혁신기업 및 성장지역에 대한 투자 전략을 고객과 공유하며 자산관리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AI를 활용한 웰스테크(Wealth-Tech)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형 자산 배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금융투자협회 기준(2024년 11월 29일)으로 미래에셋증권의 고객맞춤형랩(지점운용형) 점유율은 45%로 업계 1위를 차지했다. 대표 상품인 ‘프리미어 글로벌 랩’은 해외 주식, 국내 주식, 채권, 펀드 등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글로벌 종합자산관리 플랫폼이다.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을 보유한 자산관리사가 고객과 1:1로 매칭되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어 글로벌 랩은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이 모바일로 계약을 신청하면 자산관리사가 영상통화를 통해 상품 내용을 상세히 설명한 후 계약이 진행된다.

박건엽 미래에셋증권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프리미어 글로벌 랩의 성장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자산 관리 인프라, 운용 역량이 뒷받침된 결과”라며 “고객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평안한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seiji@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