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회를 맞은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경쟁력, 소비자 선호도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에 수여되는 권위 있는 브랜드 인증 제도다. 2023년 11월 론칭한 트롤리고는 현재까지 누적 거래액 약 1억5000만달러(약 2100억원)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200개국 57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했다.
트롤리고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상품 거래 △다중 결제 옵션 △원스톱 거래 시스템 △산업 데이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3월에는 원화 결제 기능을 도입해 국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STX 관계자는 “트롤리고의 2년 연속 수상은 B2B 시장에서의 플랫폼 경쟁력과 고객 신뢰를 동시에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디지털 B2B 플랫폼으로서 명성을 떨칠 수 있도록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