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웨이, 잠실 유명 호텔에 '노블 빌트인 정수기' 공급
입력 : 2023-12-06 10:47:05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코웨이(021240)가 서울 잠실에 있는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전 객실에 노블 빌트인(내장형) 정수기(CHP-3140N) 160대를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지난해 7월 코웨이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 전략적 협업을 맺고 대표 객실인 오페라 스위트룸 전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와 노블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고객 체험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이번 납품은 호텔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 덕분에 성사됐다.

코웨이는 환경·사회적책임·지배구조(ESG) 일환으로 진행한 기존 객실에 비치되는 생수병 대신 정수기를 설치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저감하는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노력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호텔 객실에 설치된 노블 빌트인 정수기는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이다. 2L 생수병보다 작은 파우셋(물 나오는 부분)만 싱크대 위로 설치돼 공간 활용성은 물론 호텔 공간과도 조화를 이룬다.

특히 컵센서가 컵을 감지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 후에는 들어가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한다. 또한 파우셋부터 물이 나오는 유로까지 물이 지나는 곳을 알아서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코웨이는 “호텔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직접 사용해본 고객들의 좋은 반응과 회사에 대한 신뢰도 덕분에 이번 납품까지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gurazip@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