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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주완 사장은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등 1000여명을 현장에 초청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는 LG전자가 여러 사업 영역에서 인공지능(AI)과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선보일 고객경험을 소개한다. 고객들은 LG 월드 프리미어에서 LG전자가 제시하는 구체적인 미래 경험을 만날 수 있다.
이 행사는 지난 7월 조 사장이 선언한 LG전자의 미래비전과 맞닿아 있다. 당시 조 사장은 그간 집 안 공간을 중심으로 혁신을 이어온 사업을 커머셜, 모빌리티, 가상공간 등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2030 미래비전’을 선포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LG전자 글로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