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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은 직접 요리하는 경험이 높아지는 젊은 2545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침투율을 보다 높이기 위해 이들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 분석을 진행했다.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이 아닌 소비자 공감형 콘텐츠로 다가가기 위해 스토리를 구성, 일명 ‘육수커플’ 영상을 제작했고, 지난 4일 업로드 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부부와 커플 관련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빠르게 기획, 지난 19일부터 ‘제1회 백설 1분링배 럭셔링 커플 챌린지’를 시작했다. “오늘 무슨 날인지 알지?’와 같이 영상 콘텐츠 속 대사를 ‘내 사람’에게 질문하고, 영상으로 반응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육수커플 영상의 단기간 내 높은 조회수 기록과 자발적 바이럴은 주 타깃층에 맞는 디지털 콘텐츠 분석 기반의 마케팅 전략이 통했다는 반증”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