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
IR소개
IR소개
베스트멤버스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공지사항
LG전자,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 2023-12-06 10:00:00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LG전자(066570)가 신개념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열고 차별화된 고객경험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주말엔 2000여 명의 관람객이 팝업스토어를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할 수 있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빈틈없이 담은 혁신 제품이다.

하이드로타워는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청정 가습을 완성한다. 사용이 종료되면 ‘자동 건조’ 기능으로 수분 입자가 지나간 통로의 물기가 마르도록 해 내부 위생까지 챙겼다.

LG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더현대 대구, 더현대 서울 등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채상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가습 라이프를 제시할 하이드로타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혁신 기술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모델들이 팝업스토어에서 하이드로타워를 체험하고 있다.(사진=LG전자)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jjung@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