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세븐틴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비비고의 즐겁고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 이들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0일 비비고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채널에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23일 비비고 공식 웹사이트 내에 오픈하는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3에는 세븐틴의 팀 컬러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비비고 김스낵, 컵떡볶이, 고추장, 쌈장을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출시한다.
같은 날부터 3일간 서울 세빛섬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비-데이 파티(B-DAY PARTY)’ 행사에 비비고 부스를 열고 한정판 콜라보 제품 2만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고의 글로벌 소비자들을 위한 활동도 예정되어 있다. 하반기에 ‘비비고 | 세븐틴’ 2차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일본, 미국 등 해외 국가 및 지역에서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