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모든 혁신 담아…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방송광고 론칭
입력 : 2020.10.20 18:29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아이콘(icon) 정수기’ 방송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모든 혁신을 다 담고도 공간은 더 여유롭게’를 메인카피로 업계 1위가 선보인 차별화한 제품 혁신성을 직관적인 문구와 함께 경쾌한 배경음악으로 담아냈다.

첫 장면은 아이콘 정수기 상징성을 강하게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약과 혁신 의지를 담은 새로운 코웨이 ‘CI’(Corporate Identity, 기업이미지통합)로 시작한다. 이어 아이콘 정수기만의 차별화한 4가지 혁신 요소인 △공간 △소음 △편리 △관리를 각각 실제 주방 활용 장면으로 보여주면서 공감도와 주목도를 높였다.

아이콘 정수기의 작은 크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측면 크기를 주방 그릇과 비교하며 여유로워진 주방 공간을 보여준다. 조용한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속삭이는 듯한 목소리로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인공지능(AI)으로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알려주는 장면 연출로 아이콘 정수기로 인해 더욱 편리하게 변화한 생활 모습을 보여준다. 모든 필터를 쉽게 교체하며 관리방식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아이콘 정수기를 설명하며 혁신적인 제품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이번 아이콘 정수기 광고는 30초 버전과 15초 버전으로 공개하며 폭넓은 타깃층에 맞춰 방송광고와 함께 유튜브, 온라인, IPTV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아이콘 정수기 방송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에 있는 4가지 혁신 영상 중 하나를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콘 정수기(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이다. 당첨자는 11월 4일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업계 1위가 선보인 아이콘 정수기의 차별화한 혁신 기능을 좀 더 쉽고 명확하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을 널리 알리고 제품 인지도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2,617.76 +15.17 +0.58
환율 1112.7 +2.30
이달의 베스트IR
한화투자증권 3분기 영업이익 595억...
[마켓인]클리노믹스, 청약 경쟁률 34...
신한은행, 지역 소상공인과 손잡고 '...
삼성전기, KPCA Show 2020 참가…첨...
[퀵리포트] 한국금융지주, 목표가 8%...
"밀레니얼 공략" 코웨이, 온라인 셀...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