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웨이, CES혁신상 수상한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입력 : 2019.02.12 10:43
사진=코웨이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코웨이(021240)는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및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성을 검증 받았다. 안마의자에 전통 한방의학을 접목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한국인 신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체형을 자동 조정해 경혈 위치를 보정, 다리 길이를 최대 22cm까지 조절 가능하다.

심신 안정 및 수면개선을 위한 ‘안신도면 코스’, 허리 부위 혈액 순환 및 통증 완화를 위한 ‘서근제통 코스’ 등 총 7가지 한방온혈 안마 코스를 탑재했으며 일반 안마 코스 4가지, 스트레칭 코스 2가지도 곁들여 사용자가 다양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4D 입체 마시지’도 적용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안마볼과 2개의 일반 안마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움직여 전신을 세밀하게 안마한다. 기존 허리까지만 이어지는 I자형 프레임이 아닌 엉덩이까지 이어지는 L자형 프레임을 적용해 더욱 꼼꼼한 안마가 가능하다. 더불어 등, 엉덩이, 발 등 전신을 따뜻하게 해주는 ‘3-존 온열 기능’도 적용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전통 한방의학 접목이라는 차별성으로 세계 무대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코웨이는 국내 생활가전을 이끌어가는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안마의자 시장 확대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thec98@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2,210.89 +14.80 +0.67
환율 1125.8 -2.90
이달의 베스트IR
[퀵리포트] 신한지주, "매수" 유지.....
한화투자증권, 한국블록체인학회와 ...
[잠정실적] STX, 작년 연간 연결 영...
삼성도 눈독들인 대박주!! 오늘사면 ...
[퀵리포트] POSCO, "매수" 유지..목...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