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LG전자,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백화점 최대 매장 연다
입력 : 2021.02.24 11:00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LG전자(066570)는 이틀 뒤 문을 여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내 베스트샵 중 최대 규모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가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내 베스트샵 가운데 최대 규모 매장을 연다. 모델들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고를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더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이 오는 26일 개점하는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이다. 지하 7층~지상 8층 규모로 영업면적 8만9100제곱미터(㎡)에 달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은 이 백화점 5층에 입점한다. 매장 면적은 약 680㎡로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입구에서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이 시선을 끌 예정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올레드의 높은 화질을 구현하면서도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 세계 최초의 롤러블(Rollable) TV다.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한 ‘LG 클로이 바리스타봇’ 시연존에서는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브루잉 마스터는 커피 추출 도구·방식을 이해하고 최적의 커피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평가하는 민간자격 검정이다.

매장 절반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으로 조성한 전용 공간이 자리한다.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공간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고를 수 있는 맞춤형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제품군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는 가전들을 조화롭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해 제품을 더할수록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은 올해 선보인 LG 휘센 타워 에어컨, LG 코드제로 A9S 씽큐, 올인원 타워 등 다양한 LG전자 제품들을 직접 둘러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dotori@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3,012.95 -86.74 -2.80
환율 1123.5 +15.70
이달의 베스트IR
증시 폭락! 배당주로 갈아타세요!
[배당뉴스] 교보증권, 주당 450원 배...
[석탄] 톤당 64.6달러...+0.23%
갤러리아 보유 한화투자證 주식 전량...
신한금융지주 "3월초까지 금융당국과...
삼성전기, 광학 10배 줌 카메라모듈 ...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