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현대제철 ‘H 코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시장 공략
입력 : 2022.09.29 12:10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현대제철이 자사 제품 브랜드 ‘H 코어’(H CORE)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며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현대제철(004020)은 철근·형강 등 내진 설계에 적용할 수 있는 일부 건설 강재에 한정되던 H 코어 브랜드를 후판·강관·열연 강판·냉연 강판 등까지 범위를 넓혀 적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통해 토목, 건축, 플랜트 등 건설 전 분야의 공정에 H 코어를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H 코어는 지난 2017년 11월 국내 철강사 중 최초로 선보인 내진용 강재 브랜드로, 5년여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며 안정적으로 건설시장에 자리를 잡아 왔다는 게 현대제철 설명이다.

현대제철은 앞으로 용접성·내식성·내충격성·고연성·친환경성 등 특정한 내부 기준에 따라 일반 제품 대비 우수한 제품에만 선별적으로 H 코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새로운 H 코어가 안전을 바탕으로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강재라는 의미에서 ‘안전을 심은 철, 안심 H CORE’란 구호도 전면에 내세운다.

현대제철은 H 코어의 ‘기본을 지킨다’는 제품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종 사용자인 일반 국민뿐 아니라 설계, 제작, 시공 등 건설 전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H 코어에 관한 효율적인 정보전달과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기존 회사 홈페이지가 아니라 단독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기도 했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H 코어 브랜드가 적용되는 제품의 상세 정보와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현대제철은 양 방향 소통 채널을 마련한 만큼 효과적인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H 코어가 고객이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인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H 코어의 홍보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는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 계정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제철의 제품 브랜드 ‘H 코어’(H CORE) 이미지 (사진=현대제철)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soon@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교보증권, 지속가능성 ESG 우수보고...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종목형 ELS ...
식품공룡 '제일제당' vs 이커머스 공...
SKT, 싱텔과 메타버스 사업 공동 추...
삼성전기, 필리핀 정부서 ‘최고기업...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