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신제품 2종 출시
입력 : 2022.08.10 11:43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 패키지와 요리 연출컷.(사진=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자주 즐겨먹는 소시지 반찬을 단백질 가득한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짜지 않고 담백해 샌드위치는 물론 샐러드에도 잘 어우러진다. 쌈으로도 즐기거나 굽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잡내를 잡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한입큐브 등 총 10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최근 3년간 연평균 50%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 IQ코리아에 따르면 올 상반기 국내 냉장 닭가슴살 시장은 전년 대비 40%가량 증가한 약 500억원 규모에 달한다.

이에 맞춰 CJ제일제당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7일간 하루 한끼 즐기는 닭가슴살’을 주제로 ‘닭가슴살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알리고 있다.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신제품 2종을 중심으로 최고 33%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활용해 요리를 하거나 도시락·샐러드 등을 직접 만들어 즐기는 트렌드는 계속 확대될 전망”이라며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yolo@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코웨이,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
포스코, ‘네쌍둥이 직원’에 육아지...
가스공사, 평택LNG 기지서 지진대응 ...
SKT, BGF리테일과 생활밀착형 스마트...
“대신證 크레온서 주식거래하면 美 ...
한화그룹株 후두둑…새 주인 찾은 대...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