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노트북으로 스타일링" LG전자, '그램 신제품' 체험 마케팅 선봬
입력 : 2023.01.29 10:00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LG전자는 2023년 노트북 신제품인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에서 모델들이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추천 의상과 2023년형 그램 신제품 ‘LG 그램 스타일’의 뉴진스 에디션 제품을 매칭한 패션 스타일링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066570)는 다음달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자 성수스토어’에서 그램 스타일 랩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2023년형 LG 그램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협업해 사전 신청 고객에게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맞춤형 의상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편집숍으로 조성된 공간에서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의상을 직접 입고 LG 그램 스타일을 패션 액세서리처럼 매칭해 색다른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LG 그램 스타일은 빛의 각도나 보는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을 표현하는 오로라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는 게 LG전자 설명이다.

이 제품은 LG 그램 가운데 최초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OLED의 장점인 압도적인 명암비와 블랙 표현은 물론 디지털영화협회(DCI)의 표준 색 영역 DCI-P3를 100% 충족해 색 표현도 풍부하고 자연스럽다. 또 0.2ms(Gray to Gray 기준) 응답속도와 최대 120Hz 주사율(16형 모델 기준)을 지원해 빠르게 전환되는 영상도 매끄럽고 선명하게 표현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에서 모델들이 유명 스타일리스트의 추천 의상과 2023년형 그램 신제품 ‘LG 그램 스타일’의 뉴진스 에디션 제품을 매칭한 패션 스타일링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그램 스타일 랩’에서는 LG 그램 스타일 14형 제품에 LG그램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체험할 수 있다. 뉴진스 에디션은 본체와 마우스, 파우치 등 구성품에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 디자인을 적용했고, 제품은 빅 버니와 미니 버니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그램 신제품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GenZ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고객경험 마케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3년형 그램 신제품 ‘LG 그램 스타일’의 뉴진스 에디션(사진=LG전자)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young@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내 목소리만으로 인증'…SKT, 음성...
교보증권, 작년 영업이익 516.5억…...
STX, 상사-해운 인적분할…7월 STX그...
CJ제일제당, 상반기 실적 우려 주가...
포스코, 포항·광양에 정비 전문 자...
찾아가는 투자상담 62%↑…한국투자...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