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베스트투자증권 “슈카·염블리·윤쎈이 ‘이리온’에서 뭉친다”
입력 : 2021.08.12 17:52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078020)은 이날 슈카(본명 전석재)와 염승환 이사,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이 함께 출연하는 ‘윤쎈터뷰’ 영상을 이달 12일, 19일 2회에 걸쳐 공식유튜브 채널 ‘이리온’에서 방송한다고 밝혔다.

(좌로부터) 윤지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 슈카(전석재), 염승환 디지털 영업본부 이사.(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이리온의 영상 콘텐츠 ‘윤쎈터뷰’는 경제관련 유명 인사를 초청해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그 동안 삼프로TV 김동환 대표, 이코노미스트 김한진 박사, 부동산유튜버 빠숑 김학렬 소장, 부동산 컨설턴트 민경남 대표 등이 출연했다. 이번에는 경제유튜버 슈카와 이베스트투자증권 염승환 이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2021년 하반기 주식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키워드 12개를 주제로 방송한다.

경제 유튜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슈카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출신으로 전략기획팀, 채권운용팀 등에서 근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유튜버로 전업해 구독자 162만 명의 유튜브 채널인 슈카월드를 운영하고 있다. 윤지호 리서치 센터장과 염승환 이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현 직원이다. 특히 염승환 이사는 ‘주린이들의 친구 염블리’로 불리고 있으며, 저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77’은 주식관련 서적으로는 최초로 올해 상반기 교보문고 종합베스트 6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전현직 이베스트투자증권 임직원이자 유튜브 스타인 윤지호 센터장, 염승환 이사, 슈카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처음으로, ‘윤쎈터뷰’에서 최근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3인의 투자 관점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리온은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xylitol@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3,140.51 +10.42 +0.33
환율 1175.0 +3.20
이달의 베스트IR
[가치주 시황-16일] 52주 최고가 부...
코웨이, 사내 물 전문가 '워터 소믈...
‘탈 내비’ 티맵, 픽업·화물중개 ...
한국투자증권, 김남구 회장 직접 채...
[석탄] 톤당 160.1달러...-4.67%
신한자산운용, 신한대체투자운용과 ...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