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웨이, 한국마케팅협회 '브랜드고객만족도' 2관왕
입력 : 2022.09.19 15:27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는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정수기와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와 품질, 가격, 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코웨이는 작은 크기에 높은 위생성,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자외선)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강화해 호평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케어한다. 특히, 위생관리 기능뿐 아니라 2개월 주기로 전문가 방문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환경가전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대신證 크레온서 주식거래하면 美 ...
[마켓인]신한, 스타트업 육성 위한 ...
코웨이,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
[특징주]STX, 액화수소용 밸브 개발 ...
한화그룹株 후두둑…새 주인 찾은 대...
가스공사, 평택LNG 기지서 지진대응 ...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