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웨이, '안마의자 정기관리' 케어 서비스 출시
입력 : 2022.09.15 15:28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측은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렌털 안마의자를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서비스”라며 “안마의자 제품을 한 번 구매하면 쉽게 바꾸기 어렵고, 세탁 등 위생적인 관리가 어렵다는 것에 착안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지난 2월 해당 서비스 완성도와 숙련도를 높이기 위해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했다.

우선 스페셜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안마의자 제품 상태를 점검한 뒤 안마의자 내부 클리닝과 UV(자외선) 살균 케어, 마모된 발 패드 교체 등이 서비스에 포함된다. 리프레쉬 서비스는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안마의자 내외부 관리를 비롯해 신체에 직접 닿는 가죽 시트와 발 패드까지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상황과 필요에 맞춰 3가지 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 △서비스 없이 스스로 관리하고 싶다면 ‘서비스 프리 요금제’ △스스로 관리하면서 리프레쉬 서비스만 받고 싶다면 ‘스페셜 체인지 요금제’ △스페셜케어 서비스와 리프레쉬 서비스 모두 받고 싶다면 ‘토탈 케어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 대상 제품은 코웨이 안마의자(MC-SC01) 1종이다. 코웨이는 앞으로 더 많은 안마의자에 본 서비스를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코웨이 안마의자 MC-SC01은 혈자리를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적용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가 안마의자 시장에서 게임체인저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케어 노하우를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가스공사, 평택LNG 기지서 지진대응 ...
교보증권, ‘드림이 에코챌린지’ 기...
한화그룹株 후두둑…새 주인 찾은 대...
코웨이, 전통시장 '정수기 위생점검 ...
[마켓인]신한, 스타트업 육성 위한 ...
SKT, BGF리테일과 생활밀착형 스마트...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