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밀레니얼 공략" 코웨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입력 : 2020.11.18 12:5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단독 브랜드숍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29CM은 미디어 콘텐츠를 커머스와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와 상품 가치를 감성적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쇼핑 채널이다. 29CM는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확고한 팬층을 보유했다.

코웨이는 최근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9CM 입점을 선택했다. 코웨이는 브랜드숍 운영과 함께 29CM와 협업을 통해 최근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콘 정수기’ PT(온라인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한다. 29CM PT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이번 PT는 코웨이의 앞선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만나 주방 혁신을 구현한 아이콘 정수기를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개한다. 전용 모바일 앱을 활용해 정수기를 점검하는 신혼부부 일상과 정수한 물로 아이 젖병을 소독하는 엄마의 육아 모습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로 편리하게 변화한 생활의 모습을 보여줘 밀레니얼 세대 공감도를 높였다.

코웨이는 29CM 브랜드숍 운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까지 29CM 코웨이 브랜드숍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를 렌탈할 경우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만 마일리지와 함께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께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웨이에 대한 공감과 인식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2,617.76 +15.17 +0.58
환율 1112.7 +2.30
이달의 베스트IR
[퀵리포트] 한국금융지주, 목표가 8%...
가스공사, 최악은 벗어났다…목표가...
교보증권, 교보생명에 500억원 규모 ...
[종목분석] 계좌를 붉혀줄 유망 종목...
CJ제일제당 3분기도 `방긋`…4분기 ...
포스코 광양제철소 사고로 작업자 3...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