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웨이,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1위
입력 : 2020.11.16 11:43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제공=코웨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4년 연속 정수기·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 대상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대면 설문조사 방식으로 조사해 선정한다. 이번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지난 7월 6일부터 24일까지 실시했으며 전국에서 총 1419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코웨이 측은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킨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지난 10월 출시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여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저소음 제품임을 인정받아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방문관리서비스와 자가관리서비스 중 원하는 관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무선 리모컨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맞춤 세정 코스로 체계적으로 케어하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5월 선보인 ‘보이는 상담 서비스’ 역시 주목 받는다. 콜센터 상담사가 휴대폰 카메라를 통해 제품 상태를 바로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문제는 고객이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안내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한다. 방문이 필요한 경우에도 사전에 증상을 정확하게 확인했기 때문에 효율적인 조치가 가능하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4년 연속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 수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코웨이 정수기와 비데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2,617.76 +15.17 +0.58
환율 1112.7 +2.30
이달의 베스트IR
[종목분석] 계좌를 붉혀줄 유망 종목...
포스코 광양제철소 사고로 작업자 3...
[퀵리포트] 한국금융지주, 목표가 8%...
삼성전기, KPCA Show 2020 참가…첨...
가스공사, 최악은 벗어났다…목표가...
"밀레니얼 공략" 코웨이, 온라인 셀...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