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CJ ENM, 엠넷·스튜디오드래곤서 활약할 신입PD 대규모 공채
입력 : 2021.09.06 13:50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CJ ENM(035760)은 6일부터 엔터테인먼트부문 신입 크리에이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능 제작 프로듀서(PD), Mnet 제작 PD, 애니메이션 기획 제작PD, 스튜디오 드래곤 소속의 드라마PD 등 다양한 직무의 크리에이터들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를 영입, 육성해 자체 제작 역량을 높이고 이를 통해 ‘글로벌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CJ ENM은 설명했다.

CJ ENM은 지난 5월 진행된 ‘비전 스트림’ 행사에서 글로벌 토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핵심 전략으로 ‘콘텐츠 제작 역량 고도화’ ‘음악 메가 IP확보’ ‘디지털 역량 강화’ ‘제작 역량 글로벌화’를 발표한 바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테스트 전형, PD 오디션 전형, 기획 미션 전형, 직무 수행 능력평가(3주), 최종면접 단계로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지원서 접수는 CJ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이날부터 26일까지 가능하다.

크리에이터만 채용만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한다. 크리에이터 채용 외 세일즈·마케팅, IT, 디지털, 스태프 등의 직군도 모집하며, 같은 일정으로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한편 CJ ENM은 17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지원자들은 가상 공간에 아바타 형식으로 접속해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를 듣고, 컨벤션 부스로 들어가 현직 크리에이터들과 화상으로 소통을 진행하게 된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ripbird@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3,140.51 +10.42 +0.33
환율 1175.0 +3.20
이달의 베스트IR
“세계 최초 수소생태계 만들 것”…...
코웨이, 사내 물 전문가 '워터 소믈...
[기관 매수 동향] 한화투자증권 지분...
신한자산운용, 신한대체투자운용과 ...
[증시톱픽] 전기전자, 언택트 수혜 ...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