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앱 STEPS iOS 업그레이드
입력 : 2021.11.01 10:54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은 1일 모바일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STEPS(스텝스)’ iOS 버전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의 STEPS는 최적의 매매 경험을 할 수 있는 ‘주식투자 앱’으로 지난 8월 안드로이드에 이어 이번에 iOS까지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STEPS의 이번 업그레이드는 투자자들이 주식 매매 시 화면은 간결하고 기능은 충분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투자자들이 자주 조회하는 정보인 자산, 보유·관심 종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배치하고, 종목 현재가도 한 화면에서 차트와 호가, 기업 정보 및 관련 뉴스를 스크롤하며 확인할 수 있어 주식 매매가 보다 편리해졌다.

시장 정보는 투자자들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색상과 그래픽을 활용했다.

또한 투자 수익률과 벤치마크를 비교해 성과를 점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잡지 형태의 리서치 리포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 매도 후 결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현금을 출금할 수 있는 ‘즉시 출금 서비스’와 미국 주식 거래 시 달러 예수금의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달러RP 자동투자’ 등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강화하는 서비스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 정 준 실장은 “STEPS가 기능이 간결하면서도 정보는 충분히 제공하는 MTS로 업그레이드 했다”며,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는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주식 투자를 하는 많은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해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5tool@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끝나지 않았다! 하반기 "초대형 바이...
SKT, AI 기술로 서울시 일회용컵 120...
[대두] 부셸당 1231.5센트...-1%
[석탄] 톤당 140.4달러...+9.43%
삼성전기, 48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한국금융지주, 3분기 우수한 실적에...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