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대신證, 수익률 높이면 상금은 덤 ‘주식투자 챌린지’
입력 : 2022.06.07 10:51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대신증권(003540)이 총상금 3억원대 주식투자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신규 및 휴면고객이 코스피 지수,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대신 리서치센터 추천종목 중 경쟁상대를 선택해 수익률을 겨뤄 승리하면 상금을 지급하는 ‘주식투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식투자 챌린지’는 사전에 코스피 지수,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대신 리서치센터 추천종목 중 경쟁할 상대를 선택한 후 이벤트 기간 경쟁상대보다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면 상금을 받는다.

각 경쟁상대는 이벤트 기간 중 달성한 수익률 순위에 따라 5000만원, 3000만원, 2000만원의 상금을 확보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은 각 경쟁상대가 확보한 상금을 나눠 갖는 구조다. 만약 코스피 지수가 5000만원을 확보하고 코스피와 경쟁해 승리를 거둔 고객이 100명이면 50만원씩 상금을 받는 방식이다. 수익률이 낮으면 커피 쿠폰을 준다.

이 이벤트는 3개의 시즌으로 진행된다. 각 시즌당 상금은 총 1억원이다. 시즌1은 오는 20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시즌2는 7월 18일에 시즌3은 8월 16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7일부터 13일까지 대신증권과 크레온 MTS, HTS,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디지털부문장은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대고객 감사이벤트로 주식투자 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주식 투자에서 재미도 찾고 상금도 확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ljh423@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정일문 한국투자증권 사장 "접속 장...
[마켓인]고금리 은행 영구채가 몰려...
포스코O&M, 임직원 대상 ‘탄소저감 ...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유망 선수 공...
가스공사, 1조원 규모 신규시설 투자...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