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 1가구2주택 제외, 초역세권 3600만원 실투자시 월 60만원 임대확정
입력 : 2021.02.03 10:56
잇따른 정부의 고강도 규제로 주택시장이 주춤하고 있어 규제를 피해갈 수 있는 틈새형 투자상품인 레지던스가 새로운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레지던스(생활형 숙박시설)는 1가구 2주택에서 제외되어 세금 면에서 비교적 부담이 적고, 양도세 중과 대상도 아니며 개별 등기가 가능하여 별다른 규제를 받지 않는다는 점 등이 투자자를 끄는 매력 포인트이다.

이러한 가운데 선시공 후분양 하는 레지던스가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사업지는 지하철역 바로앞에 위치해 있는 주 세입자인 젊은층이 가장 선호하는 초역세권으로 현재 공실률 제로이며 100% 임대가 완료된 상태이다. 여기에 주변 상권의 근로자들의 수요까지 더해져 임대가 항시 대기중에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총 240실 규모로 A타입에서 G타입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젊은 세입자들이 선호하는 1.5룸 구조도 준비되어 있다.

이곳은 현재 시중 1금융권의 금리가 사상 초저금리인데다 코로나19의 경기침체로 인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이때에 이곳은 선시공 후분양으로 임대가 100%로 완료되어 분양과 동시에 월세를 받을수 있는 안전한 투자처이다.

지하철역에서 도보 10초 이내의 초역세권으로 추후 GTX-B 노선을 이용, 서울역까지 20여분 이내에 출퇴근이 가능한 GTX 수혜지에 속하며, 최근 인구유입이 20만명 증가하여 산업도시, 관광도시로서의 면모를 드러내 보이고 있다.

또한, 주변 노후화로 이주를 원하는 수요와 상권 근로자들의 수요까지 더해져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반면 해당지역의 상대적인 저평가로 인한 저렴한 분양가는 투자에 유리한 매력적인 요소로 평가받고 있어 향후 주변 개발로 인한 지가상승으로 인한 투자처로 노려볼만하다.

해당 단지는 시행사가 직접 관리하는 보유분이 있어 공급 후에도 고객에게 임대 및 시설유지관리 등의 위탁운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분양하는 세대는 보유분 중 일부에 속하며 청약금을 입금하면 로얄층을 선착순으로 배정한다. 직접 방문 후에는 계약체결이 가능하고 철회시 청약금은 전액 반환된다.

▶ 문의전화: 1666-1302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홍보용 기사는 이데일리와 무관합니다.]

삼성전기(009150)   삼성SDI(006400)   CJ ENM(035760)
이데일리 MP트래블러3 mobilebiz@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3,012.95 -86.74 -2.80
환율 1123.5 +15.70
이달의 베스트IR
SK텔레콤, SK와이번스 토지·건물·...
신한금융지주 "3월초까지 금융당국과...
갤러리아 보유 한화투자證 주식 전량...
대신증권, 일정 수준 거래대금 달성 ...
코웨이, '가습공기청정기' 리더십 강...
[석탄] 톤당 64.6달러...+0.23%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