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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두 번째 노블 브랜드 '노블 정수기 세로' 출시
입력 : 2021.11.02 10:11
코웨이 노블 정수기 세로 (제공=코웨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정수기 세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은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다. 노블 브랜드는 감각적이고 매끄러운 디자인에 혁신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이다.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 등 6가지 색상은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가로와 세로 길이도 각각 18cm, 30cm에 불과해 주변 공간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국내 정수기 최초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해 위생을 강화했다.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은 스마트 센서가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할 때만 파우셋이 나온다. 파우셋이 들어가면 UV(자외선) 케어가 3초간 진행되며 추가로 6시간마다 15분씩 UV 살균을 한다.

또한 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유로에 남은 물을 자동으로 배출, 늘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카트리지 유로는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똑똑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혁신 기술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AI 스마트 진단으로 현재 상태와 진행 상황, 이상 여부 등을 감지해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또한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정수기 사용 현황, 필터·유로 교체일, 제품 이상 현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도 있다.

제품 관리 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원할 경우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까지 관리해준다. 자가관리를 원하면 6개월마다 카트리지 필터를, 12개월마다 카트리지 유로를 배송한다. 노블 정수기 세로는 누구나 손쉽게 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을 탑재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을 앞세워 소비자에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앞서 지난달 노블 브랜드 첫 번째 정수기 제품인 ‘노블 정수기 빌트인’을 출시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but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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