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한화투자증권, 국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이벤트 실시
입력 : 2023.01.02 10:02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 권희백)은 내달 28일까지 국내, 해외주식 ‘투자의 첫 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모바일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단 법인, 대주주, 영업점 계좌 등 제외하며 우대수수료율 0.0040595%, 수수료율 변동이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개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 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현금 2만 원을 지급한다.

타사 보유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고객이 대상이다. 거래 신청 당일부터 1년 동안 미국주식 0.069%, 중국·홍콩주식 0.15% 모바일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주식 매도 시, 0.00229% 제세금 별도 징구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 첫 거래 시 10달러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미국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추가로 20달러를 지급한다.

또한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환전 우대 혜택은 달러화 기준 최대 85%, 위안화·홍콩 달러 기준 최대 75%가 적용되며 총 95일간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해외주식 투자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주식 야간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외주식 야간 투자상담 전용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장형철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2023년 국내·해외주식 첫 투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신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seiji@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이달의 베스트IR
촉망받는 ‘수면의 질’…AI 덧댄 슬...
최정우 포스코그룹 회장, ‘방한’ ...
가스공사, 최연혜 사장 취임 후 첫 ...
한국투자증권, 넷플릭스·아마존 기...
[마켓인]AA급 우량채엔 5조 넘게 몰...
올해 실적전망도 어둡다…기업들, '...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