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IR
뉴스 IR소개 베스트멤버스 공지사항
종목검색 검색
뉴스
IR
인터뷰
초대석
IPO
뉴스 > IR
확대 축소
인쇄하기 메일전송
CJ오쇼핑, 화장품 ‘SEP’ 독립 브랜드로 키운다
입력 : 2017.04.18 08:16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CJ오쇼핑(035760)이 뷰티 브랜드 ‘SEP(셉)’을 TV홈쇼핑 등 자체 유통채널 판매용 브랜드(PB)가 아닌 별도의 독립 브랜드로 육성한다.

셉은 2008년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한 CJ오쇼핑의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다. CJ오쇼핑은 작년 9월 미래성장본부를 신설하고 독립 브랜드 운영을 위한 BM(브랜드 매니저) 조직을 마련해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해왔다.

셉은 현재 자체 브랜드 홈페이지(www.SEPbeauty.com)와 CJ몰 외에 11번가, H몰, 미미박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면세점 등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셉’의 립스틱과 립틴트 제품 30여 종은 모두 탈크,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등 이슈 성분 10가지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 관리를 위해 오메가 3, 오메가 5, 콜라겐,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된 ‘슈퍼 엑스 컴플렉스™’를 첨가했다.

셉은 이렇듯 차별화 된 성분을 내세우는 동시에 강렬한 컬러로 개성 있고 당당한 성향을 지닌 25~34세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방침이다.

CJ오쇼핑의 브랜드 관계자는 “셉은 합리적인 소비와 멋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며 “건강한 성분과 강력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차별화 된 뷰티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 euno@

▶ 돈이 보이는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이데일리 기사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DB
기사목록 맨위로
인쇄하기 메일전송
코스피코스닥선물
2,546.36 -10.11 -0.40
환율 1114.4 -0.10
이달의 베스트IR
새 아이폰 최선호 모델은 ‘아이폰8...
STX, 10월 20일 임시주총
삼성전기, 외형성장 통한 실적 개선 ...
교보증권, 새 MTS 윈케이(Win.K) 출...
대신證, 최고등급 펀드만 골라 담는 ...
【투자Note】”저금리 & 집중률 100%...
포스코, 취준생 대상 첫 4차산업 교...
공지사항
"제1회 메자닌 투자포럼" 개최 및 참가 안내
이데일리 금융부 주관 세미나 일정 재변경 안내
이데일리 산업1,2부 주관 세미나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일정 변경 안내
이데일리IR 베스트멤버스 금융부 세미나 안내
돈이 보이는 창 - 이데일리
회사소개 광고문의 제휴안내 찾아오시는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